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헤이걸스, 신곡 '팔로우해봐' 컴백 활동 박차…깜짝 인증샷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헤이걸스(다은, 희수, 잔디, 시연)가 신곡 '팔로우해봐'로 컴백한 가운데,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헤이걸스의 소속사 모아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헤이걸스의 대기실 인증샷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헤이걸스 멤버들은 새 싱글 '팔로우해봐' 컴백 첫 무대를 마치고, 대기실에서 팬들에게 밝은 인사를 전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한 미소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헤이걸스는 인증샷과 함께 "앞으로도 많은 활동으로 찾아뵙겠다. 신곡 '팔로우해봐' 많이 들어주시고 응원해 달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헤이걸스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팔로우해봐' 첫 컴백 무대를 펼쳤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성숙해진 보컬이 조화를 이뤘으며, 섹시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신곡 '팔로우해봐'는 헤이걸스의 당차고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곡으로, SNS의 '팔로우'를 하듯 망설이지 말고 지금보다 조금 더 용기를 내 고백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 헤이걸스는 각종 방송 및 공연 등을 통해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