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MK체크] 고경표, 오늘(21일) 현역 군입대 “조용히 입소…성장해서 돌아올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배우 고경표가 오늘(21일) 현역으로 군입대한다.

고경표는 21일 현역 입대한다. 이날 별다른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다.

앞서 고경표는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를 통해 “입대 당일 현장의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조용히 다녀오겠다”며 양해를 구했다.

매일경제

배우 고경표가 오늘(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사진=MK스포츠 DB


또한 그는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며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남겼다.

이날 훈련소에 입소하는 고경표는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 배치를 받고 군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고경표는 2010년 KBS 드라마 ‘정글피쉬 2’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스탠바이’, ‘감자별 2013QR3’, ‘응답하라 1988’, ‘질투의 화신’, ‘최강 배달꾼’, ‘크로스’ 등에서 주·조연으로 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졸업여행’, ‘청춘정담’, ‘하이힐’, ‘명량’, ‘7년의 밤’에 출연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