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제대 D-2개월' 노민우, 29일 디지털 싱글 ‘JUPITER’ 발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노민우(MINUE)가 군 제대를 2개월여 앞두고, 본인의 생일인 5월 29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17일 소속사 엠제이드림시스의 SNS를 통해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오는 21일부터 디지털 싱글 발매일인 29일 전까지 매일 동안 순차적으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엠제이드림시스는 ‘이번 싱글에 수록되는 모든 곡들은 노민우가 군 입대 전 작사, 작곡, 편곡 및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하여 작업해둔 노래들로, 곧 제대를 앞두고 5월 29일 생일을 맞아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전하는 고마운 마음을 담은 선물 같은 앨범이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현재 남은 군 복무에 충실하고 있으며, 제대 후에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서의 활동도 활발하게 하기 위해 차기작도 신중히 검토 중에 있다’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노민우는 지난 2016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아무런 행사 없이 조용히 입대를 하였으며, 오는 7월 제대를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