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인기가요' 마마무, 갓세븐 꺾고 1위…8관왕 영예(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그룹 마마무가 1위에 올랐다.

2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마마무가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8관왕을 차지했다.

이날 빅뱅의 '꽃길',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 갓세븐의 'Look'이 1위 후보에 올랐다. 특히 빅뱅은 방송 출연이 없음에도 1위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점수 집계 결과, 마마무가 1위를 기록했다. 이들은 부둥켜 안고 기쁨을 나누며 "팬들에 감사하고 스태프분들 감사드린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1위 후보 마마무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하며 이국적 멜로디와 은유적인 가사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더욱 매력적으로 꾸몄다.

또한 갓세븐은 'Look'으로 에너지가 넘치는 안무를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이 눈을 맞추고 싶은 매력을 선사했다.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파이팅 넘치는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유쾌한 '거침없이'를 가창했다.

다음주에는 동방신기, 워너원, 몬스타엑스, 사무엘 등의 컴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GOT7, 부석순(SEVENTEEN), 마마무, iKON, 업텐션(UP10TION), 에이프릴(APRIL), CLC, 우주소녀, NCT 127, 모모랜드, 홍진영, 골든차일드, 위키미키, 소정, 자이언트 핑크(feat. 케이시), 설하윤, 나라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