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나의아저씨’ 아이유, 장기용과 폭행신 언급…“격렬하게 싸워 사랑은 못 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아이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나의 아저씨’ 속 장기용과의 폭행신을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네이버V라이브 tvN ‘나의 아저씨’ 드라마토크에 출연한 아이유는 장기용과의 폭행신에 대해 “가장 격렬한 대립구도”라고 전했다.

이날 아이유는 전날 방송된 ‘나의 아저씨’ 1화 속 장기용과의 관계에 대해 “드라마상에서 가장 격렬한 대립 구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유는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은 기대할 수 없는 거냐”는 질문에 “첫 방송부터 그렇게 격렬하게 싸워서 사랑은 못 할 것 같다”라며 “앞으로 광일이와 지안이의 이야기가 풀릴 것 같으니 좀 더 길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이유가 출연하는 tvN ‘나의 아저씨’는 21일 첫 방송됐다. 첫 방송 중 장기용이 연기한 이광일이 아이유가 연기한 이지안을 폭행하는 장면이 나오며 논란이 됐다.

이에 ‘나의 아저씨’ 측 “두 사람은 단순한 채무 관계를 넘어, 과거 얽히고설킨 사건에 따른 관계를 지닌 인물들로 회를 거듭하며 풀려나갈 예정이니 긴 호흡으로 봐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며 “더불어 시청자분들이 불편하게 느끼셨을 부분에 대해서 귀담아듣겠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