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상주 상무, 3년째 투썸 플레이스 상주점과 후원 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제공 | 상주 상무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상주 상무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 플레이스 상주점(대표 강민구)’과 광고 후원 협약을 3년 연속 이어간다.

20일 상주실내체육관 대표이사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은 상주상무 백만흠 대표이사를 비롯한 구단 임직원과 투썸 플레이스 상주점 강민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투썸 플레이스 상주점은 일상에 지친 상주 시민에게 고품질 원두로 로스팅한 커피와 프리미엄 디저트의 조화로 편안한 휴식을 선물하는 특별한 공간이다.

이번 광고 후원 협약으로 상주는 경기장 내 광고, 구단 홈페이지 및 SNS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후원사 광고에 적극 나설 계획이며 투썸 플레이스 상주점은 광고 후원금을 비롯한 카페 내 구단 홍보물을 게시함으로써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째 손을 맞잡은 투썸 플레이스 강민구 대표는 “축구를 통한 문화생활 증진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 개선에 앞장서는 상주상무와 오랜 시간 함께해왔다는 점은 큰 자랑거리다. 앞으로도 그 뜻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백만흠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동안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상권과의 돈독한 관계를 이어나가게 되어 뜻 깊다”며 “지역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 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구단 차원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pur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