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동상이몽' 추자현 "첫 키스, ♥우효광에 내가 먼저 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우효광 -추자현의 '첫키스이몽'이 그려졌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연출 김동욱)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심천 신혼일기가 그려졌다.

우효광은 추자현에 “결혼하자 또 하자 기억나? 우리 첫 키스”라고 물었고, 영상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여성 출연진들은 우블리의 달달한 매력에 푹 빠졌다. 추자현은 “기억 안나 술 많이 마셔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우효광은 “내 기억엔 우리 첫 키스할 때 당신이 먼저 한 것 같아”라고 말했고, 추자현은 “당신이 먼저 했지”라고 말했다. 우효광은 “당신이 먼저 해서 내가 쑥스러워했잖아”라고 주장했고, 추자현은 “내가 울어서 당신이 먼저 했잖아”라며 팽팽하게 대립했다.

알고보니 드라마에서 한 첫 키스는 우효광이 먼저 했고, 사석에서는 추자현이 먼저 첫 키스를 한 것으로 밝혀져(?) 웃음을 안겼다.

한편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