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부터 시작되는 '수험생이라면 55,000캐쉬 공짜' 이벤트는 수험생 모두에게 경험치 증가, 아이템 드롭률 증가 등 13가지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만6500원 상당의 '플래티넘 30일권'과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3만8500원 상당의 '서버이동 아이템 쿠폰'을 함께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특히, 카발 온라인 신규 가입시 2만2200캐쉬를 증정하는 기존 이벤트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어, 신규 가입하는 수험생이라면 최대 7만72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가입 계정의 생년월일 확인만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표 인증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994년생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간단한 수험표 확인 절차만 거치면 바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발 온라인은 최근 2012년 대규모 업데이트 '카발 온라인:익스팬션 Rising Force Part I.격돌'을 공개했으며, 'PART II. 망자의 탑' 'PART III. 진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도 내년 1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카발 온라인은 수능 이벤트 외에도 오픈 7주년 및 라이징 포스 격돌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총 4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이번 카발 온라인 수능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그 동안 시험을 준비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풀기를 바란다"며 "이번에 업데이트한 PvP 미션배틀 시스템이나 다양한 신규 포스 등을 통해 흥미진진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마음껏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2005년 출시 후 전 세계 60여개국에 진출, 15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MMORPG게임으로서, 지난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국내외 카발 플레이어 50여명을 제주도로 초청하여 제주도 관광을 포함한 랜파티 형식의 '카발 글로벌 캠프'를 성공적으로 치른 바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