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카발 온라인 ‘수험생이라면 5만5000캐쉬 공짜’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쉬운 MMORPG 카발 온라인이 2013년 수능을 맞아 모든 수험생에게 5만5000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밝혔다.

11월 7일부터 시작되는 '수험생이라면 55,000캐쉬 공짜' 이벤트는 수험생 모두에게 경험치 증가, 아이템 드롭률 증가 등 13가지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만6500원 상당의 '플래티넘 30일권'과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3만8500원 상당의 '서버이동 아이템 쿠폰'을 함께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특히, 카발 온라인 신규 가입시 2만2200캐쉬를 증정하는 기존 이벤트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어, 신규 가입하는 수험생이라면 최대 7만72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가입 계정의 생년월일 확인만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표 인증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994년생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간단한 수험표 확인 절차만 거치면 바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발 온라인은 최근 2012년 대규모 업데이트 '카발 온라인:익스팬션 Rising Force Part I.격돌'을 공개했으며, 'PART II. 망자의 탑' 'PART III. 진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도 내년 1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카발 온라인은 수능 이벤트 외에도 오픈 7주년 및 라이징 포스 격돌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총 4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이번 카발 온라인 수능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그 동안 시험을 준비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풀기를 바란다"며 "이번에 업데이트한 PvP 미션배틀 시스템이나 다양한 신규 포스 등을 통해 흥미진진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마음껏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2005년 출시 후 전 세계 60여개국에 진출, 15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MMORPG게임으로서, 지난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국내외 카발 플레이어 50여명을 제주도로 초청하여 제주도 관광을 포함한 랜파티 형식의 '카발 글로벌 캠프'를 성공적으로 치른 바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