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한국체육산업개발,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와 사회공헌 활동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오치정)이 협력과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와 손을 잡았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은 22일(목) 국회 본관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하 교문위) 위원장실에서 오치정 대표이사를 비롯해 유성엽 교문위 위원장, 이선구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공헌을 위한 협력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두 기관은 사회공헌 협력을 통해 착한사업장, 착한사람들을 발굴 선정해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도울 계획이다.

협약은 한국체육산업개발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현금 및 현물을 후원하고,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는 공정하고 투명하게 나눔과 봉사를 실시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오치정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우리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온정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앞으로도 대외기관과의 협업을 통하여 소외계층에 공연 및 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 자체 봉사단인 다(多)나누리 봉사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봉사활동과 재능기부로 상생의 나눔문화를 확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출자회사로서 올림픽공원, 미사리조정경기장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 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하여 1990년 7월에 설립됐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