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컬투쇼'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기광·손동운 '최다출연상' 대리 수상…"영광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컬투쇼'에서 이기광 손동운의 상을 대리 수상했다.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특선 라이브' 코너에는 가수 양요섭 정승환이 출연했다.

이날 양요섭은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양요섭은 "제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 곡 '네가 없는 곳' 뿐만 아니라 수록곡들에 자작곡이 많다"고 설명했다.

양요섭은 '네가 없는 곳'을 짓게 된 계기도 밝혔다. 그는 "소설책 '미 비 포유'를 보고 감명받았다. 영감을 받아 작사, 작곡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그는 "발라드 같은 감성에 파워풀 한 노래"라며 '댄라드'라고 소개했다.

또 MC 컬투는 "하이라이트 이기광 손동운에게 '최다출연상'을 주기 위해 트로피를 만들어 놨는데 안 가져가더라"며 같은 멤버 양요섭에게 대리 수상을 청했다.

양요섭은 이기광 손동운의 상장과 트로피를 전해 받고, 수상 소감 또한 대신 전했다. 양요섭은 "이렇게 큰 상 받게 돼서 정말 고맙고, 하이라이트 멤버로서 너무나도 큰 영광이다. 무술년에도 '최다출연상' 받도록 노력하겠다"며 "손동운 이기광 씨에게 축하의 박수 보내달라"고 말했다.

추승현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