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TV캡처] 선미 "솔로 성공 비결? 자기 자신을 잘 아는 것"(연예가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인턴기자] 가수 선미가 '주인공'으로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는 선미가 '게릴라 데이트'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날 선미는 "'가시나'에 이어서 더 큰 걸 해야겠다는 생각은 안 하려고 한다. '가시나'에서 주신 사랑은 너무 좋지만 '주인공'으로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리포터 김태진은 "그룹 출신 솔로들이 굉장히 많다. 솔로 성공 비결은 뭐라고 생각하냐"고 질문했다. 선미는 "감히 말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결국 자기 자신을 잘 아는 것. 자신만의 색깔을 잘 아는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김태진은 "다른 친구들은 연구가 부족했다?"라고 장난을 치자 선미는 귀엽게 울상을 지었다.

또 김태진은 "제일 패러디를 잘 한 분은 누구라고 생각하시냐"고 물었다. 이에 선미는 "싸이 선배님이다. 근데 보고 너무 웃었다. 가슴에서 불이 나온다"고 폭소했다. 이어진 싸이의 패러디 영상이 방송화면에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선미는 끝으로 "지난해 주셨던 사랑 너무 감사드리고 2018년에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추승현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