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2629347 0972018011442629347 06 0601001 5.17.10-RELEASE 97 스포츠투데이 14772103

하리수 "무개념한 악플러, 적당히들 해" 경고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하리수가 악플러들에게 경고를 날렸다.

하리수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글 응원의 글 남겨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여전히 악플을 남기는 무개념한 악플러들도 많지만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언플, 악플, 인격비하하는 무개념한 당신들 언제까지 그냥 봐주고 참아줄 수 있을지 스스로도 잘 모르겠으니 적당히들 하라"라며 "매일 매일 참을 인자를 충분히 마음속으로 세기고 또 세기는 중이지만 언제까지가 될지 모른다"라고 악플러에 대한 일침을 가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직까지 감정보단 이성이 더 앞서고 있는 걸 다행으로 알아라"라며 최근 전해진 컴백 소식과 관련한 악플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하리수는 오는 2월, 6년 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이하 하리수 입장 전문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응원의 글 남겨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여전히 악플을 남기는 무개념한 악플러들도 많지만 응원해주시는 많은분들 감사드리고 언플 악플 인격비하하는 무개념한 당신들 언제까지 그냥 봐주고 참아줄 수 있을지 스스로도 잘 모르겠으니 적당히들 하시죠!

안 그래도 매일 매일 참을 인자를 충분히 마음속으로 세기고 또 세기는 중이지만 언제까지가 될지 모릅니다.

아직까진 감정보단 이성이 더 앞서고 있는 걸 다행으로 아세요!

다시 한 번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_ _)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