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나다(NADA) x 수민(SUMIN), 두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조합... 오늘(12일) 'Ride' 정오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나다 x 수민 (그라운드 제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래퍼 나다(NADA)가 오늘 12일 정오 신곡 'Ride'(라이드)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 'Ride'는 요즘 청소년들에게 핫한 싱어송라이터 수민(SUMIN)이 피쳐링에 참여해 기대감이 높아졌다.

또한 90년대 지펑크 스타일의 비트에 수민의 독특한 음색과 나다만의 표현력 있는 랩으로 추운 겨울 듣기 따뜻한 사랑 노래이다. 나다의 홀로서기 이후 발매됐던 지난 앨범 Trippin'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Ride'는 사랑하는 사람과 캘리포니아 해변을 차로 달리는 기분을 상상하며 나다와 수민만의 사랑하는 방식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스타데일리뉴스

Ride 앨범 자켓 (그라운드 제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다(NADA)는 "현재 유럽에서 투어 공연을 진행 중이며, 해외 팬들을 만나는 중에 곡을 발매해 현지에서 신곡을 들려 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11일, 나다(NADA)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나다와 수민의 인사와 음원의 일부가 선공개되면서 많은 팬들도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한편 나다(NADA)는 '언프리티랩스타3'에서 실력파, 노력파로 많은 사랑을 받은 여성 래퍼 뮤지션으로 최근 홀로서기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곡 'Ride'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오늘 12일 정오에 발매되며, 나다는 유럽 투어 일정을 마친 16일 이후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