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삼성, 2018 시즌권 세분화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17일(수) 오후 2시부터 2018 시즌권 회원을 모집한다. 특히 올시즌에는 풀시즌권(대구 홈 66경기)은 물론, 금토권(24경기)과 토일권(24경기) 등 종류를 세분화해 팬들의 선택을 확대했다. 금토권과 토일권은 풀시즌권 모집 2주후인 1월 31일(수) 오후 2시부터 신청을 받는다.

시즌권 회원은 할인된 가격에 좋은 좌석을 선점할 수 있으며, 전용 게이트를 통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VIP석, 내야테이블석 2석 이상을 구매하면 회원 전용 주차권도 제공한다.

여기에 올해는 더 많은 혜택을 더했다. 먼저 리그 최초로‘티켓 보상제도’를 운영한다. 지난 경기에 사용하지 못한 티켓을 잔여 시즌용 스카이프리권으로 교환하는 제도로 팬들이 시즌권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홈 구장인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와 삼성라이온즈 App에 시즌권 회원의 이름이 새겨지는 특전도 제공한다. 또한, 시즌권 가입 회원 모두에게 2018 구단 탁상용 캘린더를 증정하는 등 시즌 내내 회원들만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마련된다.

모집 좌석은 포수 뒤편 VIP석을 비롯해 각 테이블석, 블루존, 익사이팅존 등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의 거의 전 구역이다.

가입을 원하는 팬들은 삼성 라이온즈 멤버십 사이트(www.samsunglionsblue.com)와 삼성 라이온즈 App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삼성 라이온즈 홈페이지(www.samsunglions.com) 안내 배너를 통해 가입할 수도 있다.

문의 전화번호는 053-780-3313, 053-780-3315이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