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레인즈 김성리, '막돼먹은 영애씨 16' OST 'Fly Away'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레인즈 김성리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18일 레인즈 김성리가 가창에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플라이 어웨이(Fly Away)'를 공개한다.

사랑에 빠져 하늘을 나는 듯, 처음 느끼는 설렘의 감성을 한껏 담은 '플라이 어웨이'는 김성리의 가창력과 풋풋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경쾌한 팝스타일의 곡으로 '지금 내 기분 마치 Fly Away / 하늘을 걷듯 신기한 기분 / 배운 적은 없지만 나 / 이제 알 것만 같아 널 사랑해'라는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

수많은 드라마 OST 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곡으로 KBS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MBC ‘보그맘’에 이어 김성리와 세 번째 작업을 이어오며 극강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연출 정형건·극본 한설희)은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은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4일 첫 방영 이후 5회차를 맞이한 가운데 현실적이고 공감을 이끌며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는 스토리를 김현숙, 이승준, 고세원, 이규한, 손수현, 라미란 등이 의기투합해 호연을 펼치고 있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