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종영 '판듀2', 놓칠 것 하나 없었던 귀호강·감동 무대(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판타스틱 듀오2' 캡처©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백초현 기자 = '판듀2'가 놓칠 것 하나 없는 무대를 남기고 종영했다.

17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미방송 디렉터스컷이 공개됐다.

김범수와 다이나믹듀오는 'GOOD LOVE' 무대를 마련했다. 박현빈은 포르테 디 콰트로와 함께 고(故) 김광석 메들리 무대를 준비했다. 영상 속 김광석과 함께 노래를 주고 받아 뭉클함을 더했다.

이어 1:3 무대도 다시 펼쳐졌다.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무대도 다시 한 번 선보여져 감동을 더했다. 감동적인 무대 다음 김건모는 '판듀' 후보들과 '잘못된 만남' 무대로 흥을 돋웠다.

세 번째로는 다시보고 싶은 '판듀' 콜라보 무대가 공개됐다. 첫 번째로 장윤정과 로이킴의 '첫사랑' 무대가, 두 번째로는 박정현, 송소희의 '나가거든' 무대가, 싸이와 아이유의 '어땠을까'도 화제를 모은 콜라보로 주목을 받았다.

'판듀2' 콜라보는 계속됐다. 양희은과 악동뮤지션의 만남으로 주목 받은 '엄마가 딸에게' 무대도 빼놓을 수 없다. 엄마와 딸의 마음을 엿보게 한 무대는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마지막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파이널 무대가 이어졌다. 이문세와 코스모스의 '그녀의 웃음소리뿐', 이선희와 예진아씨 '아름다운 강산', 태양과 리듬깡패의 '눈, 코, 입' 무대 등이 다시 보고 싶은 파이널 무대로 뽑혔다.
choya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