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란(RAN), '막돼먹은 영애씨' 애절한 그리움 담은 매력음색 OST '들리잖아'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란 자켓 (티밥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실력파 보컬리스트 란(RAN)이 애절한 그리움의 발라드를 발표한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가창에 나선 란은 수록곡 '들리잖아' 녹음을 끝내고 12일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들리잖아'는 사랑했던 사람과의 기억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여전히 서툴고 낯선 이별의 시간에 머물고 있는 한 사람의 그리움을 담았다.

'들리잖아 / 너의 모든 말들이 / 내 안에서 사라지지 않고 담겨있어 / 어느덧 오랜 시간 흘러도 / 난 그대로 그리워만 하는 나잖아 / 너라는 사람을' 노랫말이 란의 애절한 음색을 통해 이별의 아픔을 지닌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수많은 OST 가창을 통해 완벽한 가창 실력을 보여준 란은 최근 발표한 디지컬 싱글 '늦었잖아요'에 이어 신곡을 통해 깨끗한 보이스와 호소력 있는 가창을 통해 특유의 섬세한 감수성을 드러내고 있다.

각종 드라마 OST와 다양한 장르의 앨범 작업에서 활약 중인 프로듀서 겸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협업하여 만든 '들리잖아'는 란의 매력적인 보컬에 팝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로 완성됐다.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로 자리매김 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연출 정형건, 극본 한설희)는 노처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이야기가 전개되여 시청자 호응을 이끌고 있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란의 '들리잖아'는 12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