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매력티비' AOA가 매력캠을 즐기는 법 (ft. 설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텐아시아

‘매력티비’ 예고 / 사진제공=온스타일

그룹 AOA의 매력이 대방출된다.

24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는 평창올림픽 홍보 겸 팬사인회를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찾은 AOA 지민의 모습이 그려진다. AOA의 자카르타 팬사인회 현장부터 멤버들의 대기실 모습까지 공개된다.

지민티비에 맞서는 ‘설현티비’가 개국을 노린다. 팬사인회 대기실에서 지민은 유독 매력캠에 관심을 보이는 설현에게 “네 TV인 척 해”라며 매력캠을 넘겼다. 카메라 속 모습을 확인한 설현은 곧 상큼발랄한 목소리로 “안녕하세요. 오늘 설현티비! 티비 나온다”라며 천진난만하게 설현티비 개국을 알렸다.

지민과 설현의 대기실 안 ‘자랑타임’도 펼쳐졌다. 매력캠을 멀뚱멀뚱 쳐다보던 지민과 설현은 민망함에 웃음보가 터지더니 느닷없이 시계 자랑을 시작했다. 지민이 “가문의 영광”으로 소개한 시계의 정체는 바로 문재인 대통령 기념시계였다. 이어 “악수한 손”이라며 설현이 본인의 손을 자랑하자 지민은 “부럽다”며 그 손을 덥석 잡아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시계가 멋있다는 말에 설현은 급 CF모드에 들어가며 손짓 하나하나까지 섬세한 진짜 CF같은 영상을 만들어 톱 광고모델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AOA의 자카르타 팬사인회 현장도 공개된다. 큰 쇼핑몰을 가득 채운 어마어마한 인파 속에 한국말로 마음을 전하는 팬들부터 악수와 포옹을 나눈 기쁨에 어쩔 줄 몰라하는 팬들까지 AOA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전망. 현장에서 지민을 비롯한 AOA 멤버들은 행복함과 고마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중국어부터 필라테스까지 열혈인 최윤소의 열정적인 ‘여배우 라이프’와 ‘유부남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10년차 남편 찰스의 알찬 하루도 공개된다.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