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펜타곤 'RUNAWAY', 티저만으로 강렬한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펜타곤이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펜타곤은 21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의 타이틀곡 'RUNAWA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각 멤버들의 강렬한 모습과 함께 같은 곳을 향해 뛰어가는 모습을 담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는 지난 9월 발매된 'DEMO_01'의 연장선을 앨범으로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뜻을 차용하고 타이틀 곡을 포함한 전 곡 모두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RUNAWAY'는 워너원 'NEVER', '에너제틱(Energetic)'을 작곡해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작곡돌로 떠오른 후이의 곡으로 방황하는 청춘의 아픔을 담았던 지난 타이틀 곡 'Like This'에 이어 불안한 미래에도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희망을 그려낸 곡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강렬한 인트로와 박력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컴백 다음날인 오는 23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4 ~DREAM~'를 열고 팬들을 더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