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나혼자' 전현무vs기안84 패션 배틀...승자는 '기안8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유지혜 기자]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와 기안84의 패션 경쟁 최종 승자는 기안84가 차지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패션 결전을 벌이는 전현무와 기안84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시청자들에게 감사한게 '나 혼자 산다' 잘 보고 있다고 인사를 해주셨다. 결방하는데 어떻게 보시냐고 물었더니 재방송을 다 챙겨봐주시더라"고 말했다.

이어 "오래 기다려주셨다. 정말 감동이었다"고 말하며 "그리고 더욱 놀라운 게 사람들이 다 '기안이랑 결승이 어떻게 됐냐'고 물어보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오늘 방송재개 기념으로 결승을 짓겠다. 보시다시피 우리는 오늘 좀 신경을 쓰고 왔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는 거 같다. 의미 없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전현무는 "패션의 완성은 몸도 얼굴도 다 안 된다. 그래서 큰 돈을 들였다. 정말 비싸서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샀다. 내가 가지고 있는 옷 중 가장 비싼 옷이다"라고 말하며 어필했다.

가죽자켓을 입고 온 기안84는 "후배들의 술값을 계산하고 나가는 선배의 쓸쓸한 뒷모습을 연출해보겠다"고 말하며 몸짓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머지 멤버들은 기안84에 몰표를 던졌고, 전현무는 아쉬워했다. / yjh0304@osen.co.kr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