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내 옆에 있어주지” ‘고백부부’ 장나라X손호준, 진심 털어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고백부부’ 손호준과 장나라가 진심을 털어놨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에서는 서로의 진심을 털어놓는 반도(손호준 분)와 진주(장나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진주 집에서 장인과 장모님을 만나고 온 반도는 진주에게 “진짜 네 말이 맞다. 네가 필요할 때 나 항상 없었다는 말. 난 내가 옆에서 항상 지켜줬다고 생각하는데 이제 네가 불행했다는 말 이해가 된다”고 미안해했다.

이에 진주는 “누가 나 지켜달래. 날 지켜줄게 아니라 그냥 옆에 있었어야지. 날 먹여 살리려고 하지 말고 나랑 같이 먹으려고 했어야지. 내가 울면 같이 울고 같이 슬퍼했어야지.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이 안에서 잊혀지지가 않는다. 네 잘못 아니라는 것도, 상황이 어쩔 수 없다는 것도 안다. 그래서 원망이 올라올 때마다 누르고 참았다. 그런데 그런 나한테 왜 그렇게 가벼웠냐. 내 슬픔이 하찮아지게 매번 왜 그렇게 가벼웠냐. 그 때부터다 우리가 삐걱거린거. 나 좀 들여다봐주지 나 좀 안아주지. 나랑 좀 울어주지”라며 울면서 말했다.

이에 반도는 “웃게 해주고 싶었다. 너랑 장모님한테 너무 미안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더라. 그 때 내가 할 수 있는게 그것 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너 울게 하고 싶지가 않았다. 웃게 해주고 싶었다”고 털어놨고 진주는 “이런 얘기를 우린 참 빨리도 한다”고 허탈해 했다. /mk3244@osen.co.kr

[사진] ‘고백부부’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