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新 짐승돌' BLK, 본격 데뷔 신호탄 "한계 넘을 퍼포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아크로바틱 그룹을 표방하는 신인그룹 BLK가 본격 데뷔 시동을 걸었다.

BLK(비엘케이) 소속사 바이킹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BLK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TO BLK PART1. ‘I’의 트랙리스트를 첫 공개했다.

총 7부작으로 진행되는 데뷔 프로젝트로 야심차게 출사표를 선언한 BLK의 그 시작을 알릴 이번 앨범에는 'Beyond Limit Key'란 의미의 그룹명처럼 한계를 뛰어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는 강한 포부가 담겨 있다.

인트로 영상은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트랙리스트에서는 BLK의 아이덴티티가 함축돼 있는 인트로 트랙 ‘INTO BLK’를 시작으로 강렬한 비트에 화려한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타이틀곡 '히어로(HERO)'에 'SO HIGH' 'Kiss Me Babe' '열두 시가 되면'까지 멤버들이 직접 작사, 랩 메이킹에 참여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소개돼 있어 음악성 또한 기대케 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INTO BLK PART1. 'I'로 시작되는 BLK의 데뷔 프로젝트 'INTO BLK'를 통해 BLK만의 색깔을 계속해서 대중에게 각인시킬 것이다"고 거듭 기대를 당부했다.

D.A, 일경, 이노, 태빈, I, 소림까지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여섯 멤버로 이뤄진 신생 보이그룹 BLK는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과감한 아크로바틱 퍼포먼스를 갖춘 정예 그룹으로 2017년 하반기 또 하나의 최고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BLK의 데뷔 앨범 INTO BLK PART1. 'I'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베일을 벗는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