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포인트1분]'밤도깨비' 김종현 역대급 물따귀... 아기깨비의 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밤도깨비 캡처


[헤럴드POP=강진희기자]아기깨비 김종현이 역대급 물따귀를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22일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서는 경기도 수원 핫플레이스 완전치기 편이 그려졌다.

핫플레이스 완전치기를 위해 멤버들은 남문시장으로 향했다. 최근 유명해진 푸드트럭을 1등으로 먹기로 하자 이홍기는 내기를 제안했다. 한 사람씩 푸드트럭 메뉴를 골라 1등으로 줄 서기는 물론, 가장 먼저 완판되는 메뉴를 골라 꼴찌는 물따귀를 맞기로 했다. 메뉴 선택권 순서로 이수근은 어린이 한명을 섭외해 결정해주는 대로 하자고 말했다. 이수근의 눈에 띈 어린이는 멋있는 아저씨를 선택하라는 말에 1등으로 이홍기, 2등 김종현을 선택했다. 이어 이수근, 정형돈, 박성광을 고르며 천정명이 꼴찌가 됐다.

기다리던 푸드트럭이 오픈하고 모두들 음식을 기다리는 중 천정명은 제작진으로부터 줄서기 1등이 아니라서 구매할 수 없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절망했다. 천정명을 제외한 모든 멤버가 1등으로 메뉴를 구입해 베이스캠프로 돌아왔다. 멤버들은 각자 사온 음식들을 나눠먹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불초밥을 먹으며 정형돈은 “이걸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면 지구인이 아니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완판 예상 메뉴로 불초밥을 뽑았다.

천정명은 억울함을 호소했다. 하지만 이내 남자답게 물따귀 수행을 위해 일어났다. 그는 김종현에게 맞겠다고 말했고 김종현은 볼링으로 하겠다며 정확하게 조준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