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불청’ 김광규.임재욱, 성게 찔려 ‘긴급상황’…민간요법으로 위기 넘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불타는 청춘’ 김광규와 임재욱이 성게가시에 찔리는 돌발사고가 생겼다.

2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광규와 임재욱이 보라카이에 도착하자마자 바다에 시원하게 몸을 날렸다가 위기에 처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광규와 임재욱은 거침없는 다이빙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찰라, 두 사람이 비명을 지으며 제 자리를 맴돌아 모두를 당황시켰다. 급기야 김국진을 비롯한 멤버들이 혼비백산이 돼 위기감이 고조됐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이 성게가치에 발뒤꿈치가 찔렸던 것. 김광규는 4개, 임재욱은 5개가 깊게 박혔다. 이에 김광규는 “칼만 있으면 내가 할 수 있다”고 멤버들을 안심시켰지만 다들 병원으로 가자고 적극 만류했다.

특히 임성은은 마치 자신의 탓인양 “보라카이 오자마자 다쳐서 너무 속상했다”며 미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김완선은 식초를, 박재홍은 칼라만시를 구해와서 응급처치를 했다. 이를 지켜본 현지인은 “노 프라브럼”을 거듭 얘기했고 “내일이면 사라질 거다”고 안심시켰다. 식초와 칼라만시가 성게 가시를 녹이는데 민간요법으로 특효였던 것. 또한 오줌의 암모니아 성분도 성게를 녹이는 데 뛰어난 것으로 밝혀졌다.

이후 임성은의 숙소로 향하면서 최성국은 “이따가 오줌 많이 넣어줄게”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김광규는 “오줌에도 선택권이 있느냐”고 되물어서 모두 안도의 웃음을 지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