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SS이슈]'한서희·페미니스트·마루기획' 25일 실검 핫 키워드 '상관관계'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25일 오후 내내 ‘한서희’, ‘페미니스트’, ‘마루기획’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이날 한 매체가 한서희가 마루기획 소속이라고 잘못도니 보도를 낸 뒤 벌어진 일이다.

한서희가 소속 가수라는 오보에 대해 마루기획 측이 해명에 나섰다. 마루기획 관계자는 26일 “한서희라는 인물은 사회부 기사에서나 보던 인물이다. 우리 회사 소속 가수라는 오보가 나와서 황당했다”고 말했다.

한서희는 지난 24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했다. “내년 1월 안으로 4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한다”는 계획을 직접 밝혀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한서희는 자신이 ‘관종’이자 ‘페미니스트’라고 밝히기도 했다. 관심이 쏟아지자 25일에는 “앞으로 많은 여성 분들이 더 당당하게 세상에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추가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한서희는 지난해 10월 탑의 용산구 자택에서 총 네 차례에 걸쳐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기소됐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 등을 선고받은 바 있다.

monami153@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