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더쇼' 여자친구, 무대에 흩뿌려진 청순감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ㅣ이정아 기자] 여자친구가 '여름비'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자친구는 19일 방송된 SBS MTV, SBS funE '더쇼'에 출연해 '여름비' 무대를 선보였다.

특유의 '파워청순' 콘셉트에서 청순을 강조해 아련한 감성을 더한 '청순감성'으로 돌아온 여자친구는 여름의 끝과 가을의 시작점에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셨다.

타이틀곡 '여름비'는 변덕스럽지만 아름다웠던 여름비에 사랑을 빗대어 표현한 시적인 가사로 여자친구 특유의 감수성을 담았다.

특히, '귀를 기울이면'으로부터 시작되는 여자친구의 새로운 연작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인 '여름비'는 지나간 여름을 회상하며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을 샘플링해 곧 시작되는 가을의 감성을 더 짙게 느낄 수 있다.

이날 ‘더쇼’에는 B.A.P, 여자친구, BP라니아, 골든 차일드, 굿데이, 닉앤쌔미, 모모랜드, 빅톤, 아이즈, 애플비, 엘리스, 열혈남아, 온앤오프, 왈와리, 위키미키, 케이시, 황인선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funE, SBS Plus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된다.

happy@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