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산들, '맨홀' OST 녹음 현장 공개…"바로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보이그룹 비원에이포 산들이 '맨홀' OST에 참여했다. 산들은 이번 OST를 통해 또 한 번 무공해 발라더임을 입증했다.

24일 뮤직앤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원에이포 산들이 부른 KBS2 수목드라마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 OST '말해줘'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산들은 "오랫동안 숨겨왔었던 널 향해 있던 내 맘 어쩌면 혼자만의 사랑이 아닌가 봐"라는 설레는 가사를 특유의 청량한 음색으로 표현해내며 감성을 자극했다.

버라이어티한 시간 여행기를 그린 '맨홀'과 어우러질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한 OST인만큼 산들은 "드라마와 잘 어울리는 노래를 부르게 돼서 정말 영광이고 기분이 너무 좋다"라는 참여 소감도 밝혔다.

또 "드라마에서 석태 역을 맡고 있는 우리 멤버 바로가 있다. 석태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도 정말 열심히 지켜보면서 응원하겠다"라며 멤버에 대한 끈끈한 의리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말해줘'는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그녀가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직감하고 그 마음을 보여주길 원하는 귀여운 가사가 특징. 산들만의 순수하면서도 풋풋한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그동안 진정성 있고 호소력 짙은 보컬로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인정 받아온 산들은 tvN '내성적인 보스',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의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샛별로 떠올랐다. 그가 이번 '맨홀' OST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 바로 때문. 산들은 '맨홀'에서 석태 역으로 출연 중인 멤버 바로를 위해 OST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한편 '맨홀'은 주인공이 일주일 뒤 예고된 결혼을 막기 위해 타임슬립을 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린 드라마.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