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B1A4 산들, 바로 위해 '맨홀' OST 참여 '훈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수정 기자] 보이그룹 B1A4(비원에이포) 산들이 무공해 OST 발라더임을 입증했다.

산들은 지난 23일 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의 세 번째 OST '말해줘'를 공개했다.

산들이 부른 '말해줘'는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그녀가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직감하고, 그 마음을 보여주길 원하는 귀여운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산들만의 순수하면서도 풋풋한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드라마 '맨홀'에서 석태 역으로 출연 중인 멤버 바로를 위해 산들이 OST로 힘을 보탠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그동안 진정성 있고 호소력 짙은 보컬로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인정 받아온 산들은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등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샛별로 떠오른 바 있다.

또한 지난 7월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친구와 함께하는 여름이야기’로 꾸민 여름 특집에서 배우 안세하씨와 출연해 우승을 차지. ‘명품 발라더’로써 다시 한 번 각인 시키며. 이번 OST발매로 인해 산들의 명품 보컬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산들이 속한 B1A4는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