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V앱’ 박원의 노래는 실화다(ft.구남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강보라 기자]박원의 귀호강 라이브가 그려졌다.

27일 방송된 네이버 V LIVE에는 박원 ‘PARKWON SHOWCASE [0M]’이 그려졌다.

헤럴드경제

박원은 이날 정규 1집 ‘Like A Wonder’ 수록곡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로 라이브 방송의 포문을 열었다.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는 박원이 가장 좋아한다는 이소라의 노래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에서 영감을 받은 곡이기도 했다. 박원은 식어버린 감정에 대한 슬픔을 노래로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는 이별한 전 여자친구를 위해 썼던 편지의 일부분을 가지고 만들어진 곡 ‘Look At Me’ 라이브도 그려졌다. 화려한 세션의 연주 없이 박원의 목소리만으로도 충분히 메시지가 전달되는 곡이었다. 이어서는 ‘all of my life’ 무대가 그려졌다. 사랑과 성공 사이에서 갈등한 본인의 이야기를 녹여낸 만큼 진솔하게 다가오는 곡이었다.

원모어찬스 시절의 노래 ‘널 생각해’ 무대는 팬들을 추억에 젖어들게 만들었다. 리듬감이 넘치는 연주와 보컬에 분위기는 한 층 밝아졌다. 여기에 타악기와 건반의 감미로운 리듬이 더해지며 짙어져가는 여름밤을 채워나갔다. 정규 2집 수록곡이었던 ‘기억해줘요’에 이어 ‘하루종일’ 까지 마치 한 편의 소설처럼 노래들이 이어져갔다.

정규 1집 앨범의 수록곡 ‘오 그대여’ 무대를 앞두고 박원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던 노래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박원은 이 노래에 아무 관심도 없던 여자가 꿈에 나와 하룻밤을 보낸 이후로 그 여자가 좋아졌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박원은 이날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원은 “조만간 언제 어디서 어떻게 할 지가 공개가 될 것 같아요”라며 “페스티벌이나 공연을 자주하는 편이 아니어서 공연을 할 때 놀러 오시면 재미있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