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V라이브] '더이스트라이트' 깜찍·발랄 동빛이들 '매력 뿜뿜' 팬서비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V라이브 더이스트라이트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더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이 팬 쇼케이스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26일 '식스 센스' 앨범을 발표한 더이스트라이트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리더 이석철은 "오늘 미니 앨범을 발표했고 또 이우진이 함류해 기쁘다"라고 인사했다.

김준욱은 "더이스트라이트를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기분 좋은 날'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첫 곡 무대를 시작했다. 이은성은 "팬들이 일어나서 함께 즐겨 주셔서 좋았다"며 첫 곡 무대 소감을 밝혔다.

팬들이 다섯 글자로 질문한 내용에 답하는 '5자 토크' 코너에서 이우진은 '가장 좋은 날'이라는 키워드를 선택했다. 이우진은 "지금도 가장 좋지만 형들이랑 다 같이 밥 먹는게 좋다"라고 답했다.

이석철은 뽑은 키워드는 '최고의 순간'이었다. "저의 최고의 순간은 지금이다. 특히 지금의 멤버들을 만난게 최고다"라고 밝혔다.

이은성은 '올해의 소원'이라는 키워드를 뽑았다. "올해 소원은 저희가 음악을 열심히 해서 많은 분이 들어주시는 거다. 또 단독 콘서트에 초대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멤버들은 팬과 함께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시작했다. 3대 3으로 팀을 나눠 더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이 몸으로 표현하는 것을 팬이 맞추는 게임이다. 또 멤버들은 가위 바위 보 게임을 통해 팬에게 선물을 주는 게임을 진행했다.
europa@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