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피오피, 데뷔곡 ‘애타게 GET하게’ 공개 ‘신인의 당당한 출사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ㅣ이정아 기자] 데뷔 전부터 ‘밀당돌’ 콘셉트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신인 걸그룹 P.O.P(피오피)가 첫 티저 영상과 함께 타이틀 곡명을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P.O.P 소속사 D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26일 발매 예정인 첫 미니앨범 ‘퍼즐 오브 팝’(Puzzle Of POP)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학교를 배경으로 공부하는 설, 그림을 그리는 연주, 컵을 닦는 미소, 기타 치는 해리, 교정을 걸어 다니는 연하, 독서하는 아형 등 각자 풋풋하면서도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P.O.P의 멤버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P.O.P의 데뷔곡이자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 ‘애타게 겟하게’(애타게 GET하게)라고 공개됐다. 독특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제목이 돋보이는 곡을 통해 어떤 음악 색깔을 펼쳐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P.O.P는 모든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들을 공개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함은 물론, 청순과 시크를 넘나들며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해내는 등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바 있다.

P.O.P는 해리, 아형, 미소, 설, 연주, 연하로 이뤄진 6인조 걸그룹으로 팀명은 ‘Puzzle Of POP’의 약자다. ‘팝 음악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모인 6명의 탐정단’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26일 첫 번째 미니앨범 ‘Puzzle Of POP’ 발매와 동시에 데뷔를 앞두고 있다.

P.O.P는 데뷔 전부터 팬들과 함께 수수께끼를 풀며 추리하는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밀당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큼, 항상 팬들과 즐겁게 연애하는 마음으로 많은 사랑을 주고 또 사랑받는 그룹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P.O.P는 신생 기획사 DWM엔터테인먼트에서 첫 론칭하는 그룹이자 마마무, 베이식, 양파 등이 소속돼 있는 RBW에서 트레이닝과 프로듀싱 등 제작 전반을 맡고 있어 새로운 ‘실력파 아이돌’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P.O.P는 26일 첫 미니앨범 ‘Puzzle Of POP’ 발매로 정식 데뷔를 치른 후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 나간다. P.O.P 공식 SNS를 통해 자세한 정보 및 멤버들의 다양한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

happy@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