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냉장고를 부탁해' 소미, 최연소 게스트 "아빠 음식만 먹고 자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전소미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소미가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을 선보였다.

오늘(24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소미와 배우 이태곤이 출연한다. 역대 최연소 게스트에 빛나는 소미는 사춘기 소녀다운 거침없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소미는 가족과 함께 쓰는 냉장고를 공개했는데, "엄마가 하는 음식은 열 가지도 안 된다"며, "아빠가 20여 년간 해준 음식만 먹었다"고 사연을 밝혔다. 이어 엄마에 대한 귀여운 '디스'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평소 소미의 가족과 친분이 있는 이연복 셰프는 "녹화 전 소미 어머니의 로비 문자를 받았다"며, 그의 솔직한 폭로를 자제시키기 위해 진땀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이날 소미는 배우 김혜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김혜수 선배님과 같은 초등학교 태권도 시범단 출신"이라며 "직속 후배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미는 "태권도 시범단 시절 '다리 찢기 담당'이었다"며, 찢기 기술과 함께 화려한 송판 격파 시범까지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함께 출연한 이태곤 역시 태권도 유단자임을 밝혀, 사상 초유의 게스트들의 '격파 쇼'가 벌어지기도 했다는 후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24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