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더쇼 특집' NCT 127 "자리 지켜준 관객들 고맙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ㅣ(보령)이정아 기자]NCT 127이 대천에서도 대세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세계인이 함께하는 대한민국 대표 한류 축제 제20회 보령머드축제가 SBS funE, SBS MTV ‘더쇼’와 함께 화려하게 시작됐다. 22일 오후 8시 대천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더쇼’ 여름 특집 1탄 무대가 펼쳐졌다.

NCT 127은 ‘제로 마일’과 ‘체리 밤’으로 보령머드축제를 찾은 관객들을 만났다.

NCT 127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은 상상 그 이상이엇다. 끝도 없을 정도로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은 NCT 127의 일거수일투족에 한시도 눈을 떼지 않았다.

이에 보답하듯 NCT 127은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더운 날씨에도 NCT 127의 군무는 흐트러짐이 없었고 관객석의 열기도 더욱 고조됐다.

NCT 127은 “막바지 무대라고는 믿기 힘들 만큼 변함 없이 열기가 뜨겁다. 이 자리를 지켜주고 찾아준 관객들에게 고맙다”라고 인사했다.

이날 ‘더쇼’ 특집에는 EXID, NCT 127, 블락비 바스타즈, 나인뮤지스, 김영철, 박보람, 에이프릴, 업텐션, SF9, 모모랜드, 빅톤, 엘리스 등 한국을 대표하는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여름하면 머드축제, 머드축제하면 보령을 떠올릴 만큼 여름 대표성도 지니게 된 머드축제는 앞으로도 머드월드미스아이콘대회(23일), 시민 열린 무대 공연(24일), 싸이 축하공연(25일), 세계 피부미용 경진대회(26일), 보령머드가요제(27일), 아이유, 크라잉넛이 참여하는 머드록페스타(28일), K-POP 힙합레이브 파티(29일), 폐막식 및 레전드 슈퍼콘서트(30일) 등이 펼쳐지니 한번 쯤 꼭 찾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와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