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불후의 명곡' 여름특집, 3주간 역대급 무대 '준비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불후의 명곡’이 2017 여름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2017년 여름을 맞아 총 3주간에 걸쳐 2017 여름특집 3부작을 방송해 어느 때 보다 화려한 라인업과 역대급 무대들로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화려한 서막을 열 ‘2017 여름특집 1탄’은 이번 주 방송될 ‘친구 특집’으로, 배우, 가수, 개그맨 등 장르를 불문한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총 출동해 뜨거운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날 출연자로는 30년 우정을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절친 배우 이원종과 성지루를 비롯해 원조 미녀배우 윤해영과 훈남 뮤지컬 배우 정원영, 최근 제 3의 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김영철과 대세 가수 황치열이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동갑내기 절친인 배우 김기방과 가수 린, 주부들의 아이돌로 불리는 배우 송재희와 구수한 사투리 연기로 주목받은 연기돌 도희,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배우 안세하까지, 각 분야의 스타들이 총 출동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숨겨진 가창력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감동과 웃음을 모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7 여름특집 1탄은 오는 22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