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수상한 파트너' 나라, '차유정룩'으로 시선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에서 차유정으로 열연 중인 나라의 현실 오피스 패션 ‘차유정룩’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나라는 ‘수상한 파트너’에서 걸크러쉬 ‘열혈 검사’의 모습부터 노지욱(지창욱)의 구 여친으로서 은봉희(남지현)를 귀엽게 질투하는 러블리한 모습까지 다양한 반전 매력으로 사랑받는 중이다. 이 가운데 차유정 캐릭터를 잘 녹여낸 나라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이 드라마에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먼저 나라는 극 중 검사라는 직업의 특징을 잘 살린 다양한 수트 패션으로 캐릭터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활동적인 정장 바지 스타일로 차유정의 매력인 ‘걸크러쉬’를 표현하고 있는 것은 물론 지난 방송에 등장한 차유정의 핑크 수트는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나라 수트’, ‘나라 패션’등의 연관 검색어를 생성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여성미가 느껴지는 블라우스 패션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스트라이프와 화사한 핑크까지 다양한 컬러를 이용해 수트 패션의 시크함과는 또 다른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차유정만의 반전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한다.

나라는 큰 키와 늘씬한 각선미, 남다른 황금 비율로 오피스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 각종 커뮤니티에서 ‘팬완몸 스타’, ‘시선 강탈 현실 오피스룩’ 등으로 주목받으며 새로운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첫 드라마 도전에 연기뿐 아니라 따라 하고 싶은 완벽 스타일링까지 ‘여성들의 워너비’로 거듭나고 있는 나라의 모습은 매주 수, 목 저녁 10시 SBS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판타지오, SBS 콘텐츠허브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