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악녀' 김옥빈 "숙희가 액션을 할 때마다 슬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김옥빈이 영화 ‘악녀’ 속 감정 연기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악녀’(감독 정병길)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김옥빈, 신하균, 성준, 정병길 감독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옥빈은 “숙희가 좀 더 반항적이고 악한 모습, 진짜 악녀가 되길 바랐다. 그런데 막상 영화를 찍으면서 보니 숙희가 액션을 할 때마다 아프더라. 살기 위해 악해 져야 하는 인물이었고, 어쩔 수 없이 액션을 하는 여자였다”고 말했다.

이어 “강한 액션을 하지만, 마음은 여린 느낌이었다. 연기를 할 때 두 가지가 일치되지 않아 힘들었다.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 고민이 많았다”며 “가진 능력이 뛰어나서 이용 당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 사람에서 영감을 얻어 소화하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또 칸영화제에서 박찬욱 감독과 재회한 일화에 대해 “박찬욱 감독님과 칸에서는 그렇게 많이 만나지 못했다. 정말 고생했다고 이야기 해 주셨고, 감동 받았고, 액션이 좋았다는 이야기를 해 주셨다”고 말했다.

한편 ‘악녀’는 살인병기로 길러진 최정예 킬러 숙희가 자신을 둘러싼 비밀과 음모를 깨닫고 복수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내달 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