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예능 대세' 김세정X김종민, '뱃고동' 출격…임자도 현장 사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예능 대세’들이 ‘주먹쥐고 뱃고동’을 찾아왔다.

김종민과 김세정이 합류한 SBS '주먹쥐고 뱃고동' 임자도 편 녹화 현장이 포착됐다. 30일 SBS '주먹쥐고 뱃고동' 제작진은 프로그램 공식 SNS를 통해 전라남도 신안군 임자도 촬영 현장 컷을 실시간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걸 그룹 ‘구구단’의 세정과 김종민이 '주먹쥐고 뱃고동' 멤버들과 함께 오프닝을 촬영하는 모습과 배 위에서 이동 중인 모습이 담겼다. '주먹쥐고 뱃고동' 제작진은 ‘갓세정 X 대상 종민이 ‘주먹쥐고 뱃고동’에 떴다! 예능 대세 신입 어부들과 함께하는 임자도 편 촬영 시작!’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바탕으로 예능돌로 자리매김한 세정은 앞서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를 통해 김병만으로부터 “왜 대세인지 알겠다”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해 연예대상까지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세’임을 입증한 김종민은 지난 1월 설 연휴 파일럿 당시 흑산도로 떠났던 ‘주먹쥐고 뱃고동’의 ‘원년 멤버’이다. 이번에 또 한번 ‘주먹쥐고 뱃고동’을 찾은 김종민이 어떤 활약을 선보일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먹쥐고 뱃고동'은 이제껏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한민국 삼면의 바다와 물고기, 그곳을 터전으로 살아가는 어부들의 삶을 생생하게 그려내는 신개념 어류 추적 버라이어티다. 세정과 김종민이 '주먹쥐고 뱃고동'을 통해 어떤 웃음과 의미를 전해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임자도 편은 6월 말 경 방송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월 3일 방송되는 '주먹쥐고 뱃고동' 서천 편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지난주 꽃게 잡이에 이어 광어와 도미 조업에 도전하는 김병만, 이상민, 육중완, 경수진, 에릭남, 니엘의 모습이 공개된다. 6월 3일 오후 6시 10분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