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세븐틴, 앨범 '올원' 초동 기간 음반 판매량 19만장 가뿐히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세븐틴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울고 싶지 않아'로 컴백한 세븐틴이 숫자를 통해 국내외 대세돌임을 증명하고 있다.

29일 현재 국내 주요 음반 판매 조사 사이트인 한터차트의 최신 주간차트(2017.05.22~2017.05.28 집계)에 따르면 세븐틴은 지난 22일에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SEVENTEEN 4th Mini Album '올원(Al1)'으로 최다 음반 판매 부문 1위에 올라 음반 강자다운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에 집계된 수치는 초동 기간 동안의 판매량으로 이번 SEVENTEEN 4th Mini Album '올원'은 총 192,399장의 판매고를 올릴 수 있었다. 이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Seventeen 3rd Mini Album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초동 판매량인 131,998장을 넘은 수치로 점점 성장해나가는 대세돌의 면모를 볼 수 있는 점이라 놀랍다. 지난 앨범에서 확연히 성장한 수치는 물론, 역대 아이돌 초동 순위에서 엑소, 방탄소년단의 뒤를 이은 10위 진입과 올해 초동 순위 2위에 올라 이제 막 데뷔 2년을 넘은 세븐틴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초동 순위뿐만이 아니다. 공개된 지 8일 된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는 벌써 조회수 780만 뷰를 훌쩍 넘었고,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또한 4개국 1위와 총 18개국에서 톱 100을 기록하는 성적을 보였다. 또한 철벽같던 국내 음원차트에서는 8개 차트 모두 상위권 차트를 유지하며 놀라운 결과를 내보이고 있는 중이다.

2017년 새로운 모습으로 가요계에 등장한 세븐틴은 데뷔 이후 자체제작돌로 입지를 굳히며 가요계 대세, 그리고 실력파 보이그룹으로 입지를 굳힌 뒤 놀라운 팬덤 형성과 새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네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로 활발한 방송활동 중에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