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유세윤-권혁수 뭉쳤다…'원더 우먼' 리얼 4D 극장 (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원더 우먼'의 유세윤X권혁수의 리얼 4D 극장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원더 우먼' 특별영상은 유명한 포효하는 사자 앰블럼으로 분한 유세윤의 특별한 표정연기와 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권혁수의 맹활약이 인상적이다.

영상 속 권혁수는 '원더 우먼'을 본다는 설렘도 잠시, 너무나 현실적인 4D 효과를 맛보게 된다. 아마존 전사들이 쏜 화살을 맞고, 팝콘마저 날려버리는 바람을 맞고, 진실의 올가미의 전율을 진짜로 경험한다. 격렬한 격투의 대상이 되거나, 삼겹살로 만든 가스 연기에 휩싸이고, 말을 타는 듯한 의자의 진동 효과를 느낀다.

얼굴로 랩을 뚫고 나오는 고생에 총알받이가 되거나 절벽에서 바다로 뛰어내린 원더 우먼처럼 물에 흠뻑 젖고 먼지 폭탄 세례에 심지어 스파크 효과까지, 이제껏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생생한 체험을 하게 된다.

'원더 우먼'은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인 원더 우먼의 활약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1차 세계 대전으로 지옥 같이 변해버린 인간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향인 데미스키라를 뛰쳐나와 스스로 전장의 한가운데로 들어가 활약하는 한편 자신의 정체성과 능력에 대한 사명을 깨닫고 오직 인간을 위해 태어난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을 완성한다.

'원더 우먼'은 최강의 파워와 굳은 정의감,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지적인 아름다움 등 놀라움으로 가득한 완벽한 캐릭터로 상처 입은 과거가 없고 복수심도 없으며 순수하게 옳은 일을 하려는 영웅이라는 점에서 가장 이상적인 히어로로 꼽힌다.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