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비에이(Be.A), 팬들과 함께한 첫 쇼케이스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그룹 비에이(Be.A)가 팬들과 함께한 쇼케이스에서 남성적인 매력을 가득 드러냈다.

비에이(Be.A)는 25일 저녁 압구정 일지아트홀에서 진행한 팬 쇼케이스 현장에서 정오 발표된 신곡 '매지컬(Magical)'의 무대를 팬들 앞에서 처음 공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기존 팀명이던 '가물치'에서 팀명을 변경하고 1년 6개월만에 새롭게 재데뷔한 후 처음 진행하는 쇼케이스인 동시에 긴 휴식기 이후 새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가 됐다.

스타데일리뉴스

비에이 팬미팅 ⓒ크롬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날 진행된 쇼케이스에는 전 좌석을 채울 정도로 많은 팬들이 몰려 긴 휴식기에도 변치 않은 인기를 증명했다. 멤버 홍규는 자리를 가득 채운 팬들을 보고 쇼케이스 후 개인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쇼케이스를 찾아 주셔서 정말 신나게 노래할 수 있었다.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벅찬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쇼케이스 후 팬들은 '비에이 쇼케이스, 1년 6개월만의 즐거운 시간이었다', '비에이, 가물치 때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화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Be.A(비에이)는 25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매지컬(Magical)'을 공개했으며 이후 음악프로그램 등 방송 활동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SNS와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