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다이제스트] '빛나라은수' 오늘(26일) 종영, 박하나X이영은 해피엔딩 이룰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빛나라 은수'가 모두의 해피엔딩을 이룰 수 있을까.

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26일 총 125부작으로 종영한다.

'빛나라 은수'는 앙숙이던 여스승과 여제자가 7년 후 한 형제와의 결혼으로 형님과 동서로 엮이는 것도 모자라 부모의 재혼으로 의자매가 되면서 겪는 좌충우돌 가족 힐링 드라마.

KBS 일일드라마 프라임 시간대 방송되는 드라마답게 전국 시청률 25%(닐슨코리아 기준)를 가뿐히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5일 방송한 124회에서는 김빛나(박하나 분)가 과거 오은수(이영은)에게 저질렀던 잘못을 모두에게 고백하고, 자수까지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은수는 그런 빛나를 걱정하며 '진짜' 자매가 되는 모습까지 보였다.

윤수민(배슬기)은 박형식(임지규)의 아이를 가진 것 때문에 엄마 이종남(이선영)과 대립했지만, 결국 진심 어린 대화로 엄마를 설득한 상황. 마지막회에서 박형식과의 결혼을 완전히 허락 받을 윤수민의 활약도 기대케 한다.

빛나가 은수에게 진 빚을 진심으로 갚아낼 수 있을지, 은수는 다시 교직으로 복직할 수 있을지, 수민과 형식은 결혼 허락을 받을 수 있을지. 모두의 해피엔딩이 기대되는 '빛나라 은수'의 마지막회는 이날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