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앨범 발매, 특별한 선물도 포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앨범이 발매된다.

지난 9일 종영된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는 15일 오후 6시에 OST 24곡 전 음원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하며, 다음날인 16일부터 특별한 선물이 포함된 음반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OST 앨범에는 드라마의 주연을 맡았던 레드벨벳 조이가 직접 불러 관심을 모은 '여우야' '괜찮아, 난(Feat. 이현우)' 등 6곡과 더불어 기존에 출시된 크루드플레이, 홍서영 등이 부른 곡 등 11곡이 모두 담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감동과 여운을 증폭시킨 연주곡 13곡을 더한 총 24곡의 음원을 만나볼 수 있어 종방 후 드라마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팬들을 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악드라마로 수준 높은 OST를 선사한 '그거너사'는 배우들이 직접 가창자로 나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OST 음반에는 조이, 이현우, 이서원, 홍서영 등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4종과 스탠딩페이퍼 1종, 미공개 드라마 스틸컷이 다수 수록돼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