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맨투맨 박해진 김민정 아찔한 키스 "당신밖에 안 보였으니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맨투맨 박해진 김민정 '아찔한 키스'. 29일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맨투맨'에서 박해진과 김민정이 밀착 스킨십에 이어 '키스'로 이어지는 스틸이 공개됐다./JTBC '맨투맨'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맨투맨 박해진 김민정 밀착 스킨십에 이어 '달달한 키스'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맨투맨 박해진과 김민정이 달콤한 키스로 관계가 급진전될 것을 예고했다.

29일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맨투맨'에서 고스트 요원 박해진(김설우 역)은 김민정(차도하 역)와 밀착 스킨십을 하며 로맨스가 시작된다.

지난 회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분)과 김민정의 신뢰를 얻은 박해진은 24시간 밀착 경호하며 그들과 동거하기 시작했다. 특히 김민정이 박해진에 대한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고 있는 가운데 29일 방송에서 두 사람이 입맞춤을 하게 된다.

당황한 김민정과 무덤덤한 박해진의 얼굴이 교차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특수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경호원으로 위장 잠입한 박해진이 위기를 뚫고 목각상을 손에 넣을지, 이를 낚아챌 계략을 꾸미고 있는 송산그룹 재벌 3세 모승재(연정훈 분) 일당의 계획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결혼까지 약속했던 과거 연인 운광과 미은은 서로 갈등을 해결할 수 있을지도 시청 포인트다.

한편 '맨투맨'은 2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방송 직후 네이버 V앱 'V DRAMA'채널과 박해진 V앱을 통해 배우 이시언과 태인호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맨투맨' 코멘터리 라이브쇼가 생방송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white@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