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청순美 어디에?’…3대천왕 홍수현, 홍게 뜯는 먹방美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백종원의 3대 천왕’ 홍수현이 먹방美를 자랑했다.

최근 진행된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의 ‘봄 여행주간-강원도의 맛’ 특집 편 녹화에서 게스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속초 명물’ 홍게찜과 함께 홍게라면, 게딱지 밥까지 등장했다. 제작진은 속초 앞바다에서 갓 잡아 온 홍게까지 준비했고, MC 김준현이 직접 홍게가 가득 들어있는 수족관 공개에 나섰다.

MC들은 물론 게스트들 역시 홍게의 자태에 푹 빠졌다. 홍게찜 명인은 “바다에서 잡은 홍게는 수족관에서 보름 정도가 지나면 살이 빠져버린다”고 설명하자, 노사연은 “살이 빠진다면 수족관에 들어가고 싶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먹기 좋게 손질된 홍게찜부터 홍게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홍게 라면과 게딱지 밥까지 푸짐한 홍게 풀코스 요리가 공개되자, 모두가 감탄을 자아냈지만 압권은 홍수현의 먹방이었다.

평소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유명한 홍수현은 게 다리를 쪽쪽 빨아 먹는 것은 물론, 홍게 몸통을 통째로 손에 들고 내장을 흡입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피오 역시 “홍게를 보니 2마리는 거뜬히 먹을 수 있겠다”며 홍게 먹방을 이어나갔다.

‘먹방의 마무리’는 노사연이 담당했다. 노사연은 황홀한 홍게 먹방에 “우리 ‘맛남’은 우연이 아니야~” 라며 홍게를 위한 세레나데로 ‘흡족한 먹방’에 만족해했다.

식욕을 자극하는 세 사람의 무아지경 홍게 먹방은 28일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