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이달의 소녀 1/3, 우아美 담긴 리패키지 앨범 티지 이미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미소녀 그룹 이달의 소녀 1/3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5일 0시 공식 SNS에 이달의 소녀 1/3(희진, 현진, 하슬, 비비)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이블(Love&Evil)’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화사한 꽃무늬 의상을 착용한 채 독특한 문양이 그려진 문 앞 계단에 나란히 앉아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러블리하고 소녀다운 매력이 돋보였던 기존 모습과는 달리 이번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는 마치 오래된 그림 속 한 장면처럼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이달의 소녀 1/3 멤버들의 면모가 엿보인다.

지난 3월 선보인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라이브(Love&Live)’의 리패키지 앨범인 ‘러브&이블(Love&Evil)’은 ‘Live’를 거꾸로 쓴 듯한 ‘Evil’을 통해 미니 1집과는 완벽히 다른 접근 방법을 암시하고 있다.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금 좋아해’가 이달의 소녀 1/3의 청순함과 발랄함을 보여줬다면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알 수 없는 비밀’은 완전히 상반된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이달의 소녀 1/3은 지난해 10월 첫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첫 유닛이다. ‘러브&이블‘은 오는 27일 발매된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