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주원, 5월 13일 팬미팅…입대 전 마지막 인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배우 주원이 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

주원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25일 “주원이 팬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콘서트형 팬미팅 'See You Again! Talk&Concert'를 연다”고 밝혔다. 팬미팅은 오는 5월 13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주원은 별명이 ‘팬 바보’일 만큼, 평소 네이버 V라이브로 팬들과 자주 소통했으며 팬미팅까지 약속한 바 있다.

이번 팬미팅은 콘서트 형식으로 주원이 밴드와 100%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됐다. 또 주원이 직접 팬미팅 아이디어를 구상해 특별함을 더했다.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군 입대를 앞둔 만큼, 함께했던 추억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즐거운 자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주원 팬미팅 'See You Again!' Talk&Concert' 세부 일정은 인터파크 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 티켓팅은 오는 27일 오후 8시 오픈된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