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조이가 부른 세번째 '그거너사' OST, '요즘 너 말야' 11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가 부른 OST가 공개된다.

오는 11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Part 4 '요즘 너 말야'는 극중 소림(조이)의 밴드가 처음 토너먼트 무대에 서게 된 곡이다. 한결(이현우)이 밤샘 편곡한 곡을 들고 생방송 30분 전에 달려가 립싱크 대신 라이브 무대를 만들 것을 제안한 상황. 과연 소림이 무사히 생방송 무대를 마칠 수 있을지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이 곡은 여성 듀오 제이레빗이 2010년 발표한 대표 인기곡을 리메이크했으며, 공감되는 가사와 편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조이의 청량한 보컬과 만나 새롭게 탄생했다. 느린 템포의 피아노 연주로 시작, 곡 중간부터 어쿠스틱 기타, 드럼, 베이스, 일렉 기타가 더해지는 풍부한 모던록 사운드로 편곡되었으며 조이 특유의 깨끗하고 호소력 있는 음색과 소녀 감성으로 봄밤 안방극장에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편곡에는 앞서 발표된 본 드라마의 첫 번째 OST '여우야'의 편곡 및 tvN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시그널' '또 오해영' 등 인기 드라마 OST들의 작·편곡을 담당했던 이상훈 음악감독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조이는 앞서 공개된 드라마 OST '여우야'와 '괜찮아, 난(Feat. 이현우)'에 이어 이번 곡까지 가창자로 참여하며 주연배우로서 안정적인 연기력뿐 아니라, 드라마 속 음악들까지 조이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가득 채우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