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뽑으면 구속?!"…홍대에 뜬 '캐리돌인형' 관심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김지혜 기자] "캐리돌, 뽑으면 구속?!"

인형 뽑기 열풍에 캐리돌이 동참했다. 지난 21일 서울 홍대 중심가에 독특한 인형 뽑기 기계가 설치됐다. 겉보기엔 여느 것과 다를 바 없지만 내용물(?)이 달랐다.

홍대에 나온 사람들은 길에 설치된 인형 뽑기 기계로 몰려들기 시작했다. 심지어 무료였다. 이 이벤트는 SBS 플러스의 정치 풍자 코미디 프로그램 '캐리돌 뉴스'에서 마련한 이벤트였다.

프로그램의 주역인 GH, MB, 순siri, 기춘대원군, 이 부회장 등의 캐리돌이 기계 안에서 뽑히길 기다리고 있었다.

시민들은 평범한 인형 뽑기인 줄 알고 도전했다가 캐리돌의 실체를 확인하고 열띤 반응을 보였다. 약 6시간 동안 진행된 이벤트에는 약 1,000여 명이 몰렸다.

캐리돌 뽑기 이벤트에 참가한 약 300명의 도전자들은 인형을 뽑고 못 뽑고에 일희일비하며 환호성을 질렀다. 한 시민은 순siri가 잡힐 듯 안 잡히자 "뚱뚱해. 먹은게 많아서 그래"라고 아쉬워했고, GH를 노린 한 시민은 "잡으면 구속!"이라고 외치기도 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캐리돌 뉴스'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방송을 재밌게 봤다는 시민들은 인형과 인증샷 촬영을 요청했고,동영상으로 인형 뽑기 이벤트를 찍어가기도 했다.

'캐리돌 뉴스'는 SBS 플러스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시사정치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캐리돌'(CariDoll)은 캐리커처(Caricature)와 인형(Doll)의 합성어로, 실제 이슈 인물과 똑같이 닮은 인형들이 출연해 신랄한 비틀기로 통쾌함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5일 첫방송 돼 뜨거운 반향을 일으킨 '캐리돌 뉴스'는 오는 29일 밤 11시 SBS Plus, SBS funE, SBS CNBC에서 3회가 동시 방송된다.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