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류현경과 열애’ 박성훈, 이진희와 초콜릿CF 패러디…연극 ‘프라이드’ 오늘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배우 류현경과의 열애를 인정한 박성훈의 연극 ‘프라이드’가 오늘 개막한다. / 사진=연극열전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배우 류현경과의 열애를 인정한 박성훈의 연극 ‘프라이드’가 오늘 개막한다.

박성훈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14일 공식 SNS에 “연극 ‘2017 프라이드’ 준비에 한창인 박성훈 배우. 밸렌타인데이를 맞아 연극열전에서 준비한 패러디샷 공개! 프라이드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검정모자를 쓴 박성훈은 연습실에서 검정색 롱패딩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박성훈 옆에는 연극배우 이진희가 한 초콜릿 CF 속 이미연의 모습으로 ‘프라이드’라고 새겨진 초콜릿을 들고 박성훈의 옷깃을 잡으며 웃고 있다.

꾸준히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온 연극 ‘프라이드’가 마침 박성훈의 열애설이 터진 날 개막해 눈길을 끈다.

박성훈이 올리버 역으로 열연을 펼칠 연극 ‘프라이드’에서 오는 7월 2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한편 박성훈과 류현경 소속사는 이날 두 사람이 지난해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좋은 동료 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다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