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홍상수 아내 인터뷰 "홍상수 김민희 불륜? 이혼이란 없다..돌아올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리얼스토리눈' 홍상수 감독 아내 인터뷰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홍상수 김민희 불륜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지난 2월 16일 독일에서 진행된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불륜설에 휩싸인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나란히 레드카펫을 밟았다. 홍상수 김민희는 손을 잡는 등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주변을 의식하지 않았다.

김민희는 이날 제 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이어 김민희는 "아름다운 영화 만들어주신 홍상수 감독님 감사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는 말로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홍상수는 "저희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이고 당당하고 진솔하게 사랑하고 있다"고 말했고, 김민희 역시 "저희는 만남을 귀하게 여기고 믿고 있다. 그리고 진심을 다해서 만나고 사랑하고 있습니다"고 동의했다.

이와 함께 홍상수는 "구체적으로 피해를 준다거나 법에 저촉된 행위가 아니라 그 사람 의견을 존중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후 홍상수 30년 함께한 아내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하지만 홍상수 감독 아내는 '리얼스토리 눈'에 "저에게는 이혼이란 없다. 그리고 그런 느낌이 있다. 저희 남편이 큰소리치고 돌아올 것 같다. 황당하게 들리지만 저희 남편은 그럴 사람이다"고 이혼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